이 블로그 검색

2012년 10월 17일 수요일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신천지-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봉한책을 (계5:1) 예수님이 취하시므로 계6장에서 인을 떼신다.  
계6장에서 6개의 인을 떼고 계8:1 일곱째 인이 떼어진다.
일곱인을 떼므로 어떠한 일이 나타나며 일곱인에 담긴 심판의 내용은 무엇인지
직접 계시록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들은 약속의목자는 밝히 증거 합니다.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인을 떼므로 나타는 일은 무엇인가?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인을 떼므로 책이 열리고 책이 열리므로 말미암아 책에 기록된 말씀의 실체가 나타난다. 그러므로 인이 떼어진다는 것은 봉한 책의 말씀에 기록된 심판의 사건이 하나씩 실상으로 이루어져 나타난다.  이로써 비유로 감추어 둔 말씀의 뜻이 풀린다. 이를 계시라 한다.







인을 떼므로  네 생물이 출현하여 하는 일은 무엇인가?





예수님께서 인을 떼실 때마다 네 생물(천사장)과 말들과 탄 자들이
책에 기록된 예언대로 출현하여 말씀을 이룸으로 이 땅에는 사건이 나타난다.
하나님의 뜻은 하늘 영계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이 땅에서도 이루어진다(마6:10).
영계의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천사들을 말로 삼이 부리듯이,
영들은 육체를 말로 삼아 역사한다(사31:3).


예수님은 네 생물을 통해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을 심판한다.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흰 말은 육체(육체들)요, 활은 계시 말씀이다(시64:7~8, 합3:8~9).
 탄 자는 예수님의 그룹 조직 영들이다.



붉은 말을 탄 자의 손에 있는 큰 칼은 진리의 검 곧 ‘심판하는 말씀’(마10:34, 히4:12, 엡6:17)이며, 이들이 하는 일은 배도한 성도들에게서 화평을 제거하는 것이다(눅12:51 참고).



검은 말을 탄 자의 손에 있는 저울은 믿음과 행실을 달아 보는 ‘하나님의 말씀’이며(삼상2:3, 욥31:6, 잠24:12, 단5:27), 이 말씀으로 믿음을 달아(요12:48 참고) 밀 한 되와 보리 석 되에 견줄 만큼 믿음의 씨(성도)를 조금 남긴다(계3:4, 6:5~6).




 청황색 말 탄 자는 짐승(겔21:31)을 데리고 와서 회개의 편지를 받고도 회개치 않은(계2장, 3장, 계5:1)배도한 금 촛대 장막 선민의 영을 죽인다.






일곱인을 떼므로 누구를 심판하는가?
그 결과는 어떻게 되는가?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일곱인의 심판으로 하나님께 속한 하늘. 해,달,별(창37:9-11)같은 배도한 장막과 성도들은 이방의 소유가 되고, 그 성도들은 이방교인들이 된다. 이 일을 가리켜, 해,달,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지며 하늘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자리에서 옮겨지고, 땅에 거하는 자들이 굴, 산, 바위 틈으로 숨는다고 하였다.
이는 지구촌의 종말이 아니요, 하나님과의 언약을 져버린 배도한 금 촛대 장막 선민의 종말을 뜻한다. 이것이 바로 신약 성경에 약속한 말세 사건이며 영적 이스라엘이라고도 하는 기독교 세계의 모든 목자와 성도를 끝내는 종말이다.





일곱인의 심판과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을 일곱인의 재앙으로 심판하여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을
맞이하게 된 것은 일곱 금 촛대 장막이 기독교 역사의 맨 마지막에 나타나
그 세계를 대표하는 교회이기 때문이다.
이는, 초림 예수님이 오심으로 율법도 예언도 선지자도 세례 요한 때까지 끝나고
그 후부터는 하나님의 나라 복음이 전파되고 사람들이 그리로 침입한다(눅16:16)
하심 같이, 신약의 예언과 목자들은 영적 이스라엘의 길 예비 일곱 등불의 사자때까지
이며, 이로써 예수님의 선천(先天)의 역사가 끝나는 것이다.








예수님은 계6장에서 네 생물을 들어 배도한 일곱 금 촛대 장막을 심판하는 것은
계2~3장에서 장막에 들어온 니골라당에게 우상의 제물을 먹고 행음하므로
회개하라 편지를 보냈으나 끝내 그들이 회개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해달별이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져 아담처럼 하늘에서 쫓겨난 것이다.
이와같이 계시록의 사건이 이루어졌으므로 이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들은
새 요한은 보고 들은 것을 종들에게 전하는 것이다.
이는 계1:1같이 하나님은 반드시 속히 될일을 종들에게 보이기 위해
에수님이 봉한책을 취하시고 계6장~8장에서 인을 떼므로 책을 펼치시고
열린 책을 천사를 통해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신 것이다.
이와같은 계시의 노정을 통해 약속의 목자는 계시록의 사건이 이루어진 실상을
증거하고 있다.









신천지 계시록6~8장 일곱인이 떼어진다는 의미는 무엇이며 어떤 일이 나타나는가?





                                                                               

댓글 3개:

  1. 예수님께서 예언의 말씀을 주신 그대로 육하원칙으로 실상으로 나타났음을 보고 들은 약속의 목자에게 증거 받은 우리 신천지인은 모두 성경대로
    확인하여 믿음이 깊어진 만큼 더욱 하나님나라 백성이 되기 위해서 열심히 인맞고 하나님의 평화의 세계가 하루 속히 이루어지길 뛰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일곱인은 하나님의 말씀의
    재앙이다

    답글삭제
  3. 확실한 계시말씀 감사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