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8월 3일 금요일

신천지- 하나님의 인





신천지 - 하나님의 인(印)





신천지- 하나님의 인






자신의 소유를 나타내는 표시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오래되고 고귀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것은 도장(圖章)을 이용한 방법이다.



신천지- 하나님의 인


도장은 나무·뼈·뿔·수정·돌·도자기·보석, 
상아에 이르기까지 재료가 다양하며 개인이나 단체 및 관직 따위의 이름을 새겨 인주를 발라 문서에 찍는 도구다.





 성경에는 하나님의 소유임을 표시하는 방법으로 ‘인을 친다’는 표현이 있다. 학개서 2장 23절에는 하나님이 스룹바벨을 취해 인(印)으로 삼았다고 하며, 계시록 7장에는 천사가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올라와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을 친다고 기록돼 있다.

신천지- 하나님의 인



이처럼 하나님의 인(印)에는 하나님의 이름이 기록돼 있다는 것이므로 그의 이름이 기록돼야 하나님의 소유,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는 말이 된다.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이름이 새겨지기 위해 노력해야 그의 백성이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모세는 하늘의 것을 보고 하나님께서 지시하신 대로 장막과 기구를 창조하였다(출 25장). 모세가 창조한 것 중 제사장 옷(‘에봇’과 ‘흉패’)에는 양 어깨(견대)와 가슴에 보석을 붙이되, 이 보석들에 새긴 이름은 이스라엘 열두 아들들(12지파)의 이름대로 열둘이며, 인(印)을 새기는 법으로 새기라고 하셨다(출 28:1-30).

신천지- 하나님의 인





  
이와 같이 창조한 육적 이스라엘이 또 범죄함으로 하나님께서는 그 세계를 끝내시고, 예수님을 보내시어 열두 제자들로 영적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창조하셨다(마 11:12-13, 눅 16:16, 요 1:9-13). 예수님과 열두 제자들을 통해 이 땅에 하나님의 씨가 온 세계에 뿌려졌다(행 1:8). 예수님과 열두 제자들은 순교하여 하늘의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되었고, 성의 기초석이 되었다. 
  








  오늘날 약속의 나라 신천지도 하늘에 창조된 새 예루살렘을 보고 이 땅에 그와 같이 창조하고 있다. 이는 마태복음 6:10에서 말한 대로,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것이다.
예수님으로 시작된 영적 이스라엘이 부패하여 계6장에서 종말을 맞이하게 되고 계7장에서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새로운 하나님의 나라 열두지파를  창조하게 된다.



신천지- 하나님의 인


 하나님이 오늘날까지 역사해 오신 목적은 바로 신천지 열두지파이다.
신천지 열두 지파는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계시말씀으로
인쳐서 이 땅에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이다. 
오늘날 새 언약의 법을 생각과 마음에 새기므로 인 맞게 된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소유라는 증거가 되며 죄 사함을 받게 되고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된다. (히8:10~12)


 
신천지- 하나님의 인





모세 때는 모형과 그림자의 역사이므로 
제사장의 옷에 열두 보석에 인을 새겼다.
그러나 주 재림 때에는 계7장에서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쳐서 각 지파 일만이천 14만 4천명 하나님의 제사장을 만든다.
하나님의 인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말씀이 하나님이므로 말씀을 우리 마음속에 새겨주는 것이 인 맞는 것이다.
말씀이 내 속에 있어야 나를 인도해 주신다.
그리고 말씀이 내 안에 있어야 모든 것을 이겨나갈 수 있는 것이다.  



신천지- 하나님의 인





신천지- 하나님의 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