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8월 16일 목요일

신천지- 개신교의 부패성이 어느 정도인지 아십니까?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편파 편견 없이 성령의 마음으로 오늘날 개신교의 부패성을 진단한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개신교의 목자들은 하나님과 그 생명의 말씀은 아랑곳하지 않고, 돈과 권세에만 혈안이 되어 있다. 이들을 ‘목사다, 신앙인이다.’ 하는 것은 착각이다. 개신교는 불신자들의 단체보다도 더한 악의 조직이라 함이 맞다.
 



   이들의 만 가지 부패 중 한 가지를 지적한다면 다음과 같다.
   신천지교회(약칭 ‘신천지’)에서 범죄로 인해 출교(黜敎)된 자들이 있다. 개신교에서는 신천지의 진리를 배운다고 출교하지만, 신천지에서는 다른 교리(성경이 아닌 것)를 주장하고 또 죄악을 유발하는 자들을 출교시킨다. 신천지에서 출교된 자들 중 교권을 위해 위(位)와 처소를 떠나 당을 짓고 예수님을 부인하고 다른 교리를 만들어 유포한 자들이 있다.
 



   이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죄를 지었는가?


   신천지는 공의 공도를 위해 모든 교회의 은행 통장은 교회 이름으로 하고 있으나, 이들은 자기 개인의 이름으로 만든 통장에 성도들의 헌금을 넣어 사적으로 썼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그리고 성경 외(外) 주석(註釋)들은 믿지 말라 하였으나 주석을 믿고, 거짓된 교리를 섞어 가르쳐 왔다. 주석의 예를 들면, 계시록의 ‘네 생물’을 4복음으로, ‘두 증인(계 11:3)’을 구․신약으로, 계 12:6의 ‘(광야로) 도망간 여자’를 교회로 해석한 것 등이다.

또 이들은 ‘예수님이 아닌 신천지 총회장의 피와 살을 먹어야 구원이 있다. 신천지 총회장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그 구한 것을 받는다.’는 등 이단적 거짓 교리를 주장하여 죄를 범함으로 쫓겨난 자들이다. 한기총은 위의 범죄자들을 의(義)로 여겨 사명을 주어 세미나 강사로 교육하게 하였고, 돈을 주고 있으니, 이들과 같은 범죄자가 아니라 하겠는가?
 







   이들이 어찌 예수님을 믿는 자들이겠는가? 이래도 정통인가? 이들이 공의 공도의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는 것은, 이들의 교법이 불법이며 그 불법적 교리를 기준으로 하여 판단했기 때문이다. 이것이 부패한 오늘날 한기총의 교법이다. 얼마나 망가지고 부패했으면 이럴까? 누구나 예수님의 재림과 천국을 원한다. 그러나 이 한기총의 교법은 주님의 계명과 달리 악법일 뿐이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하나님이 오셔도 천국이 임해도, 한기총을 비롯한 세상 교단의 목자들과 교인들은 자기 교단 교리에 의해 이 사실을 믿지 않는다. 성경에는 천상천하에 하나님의 봉한 책을 알 자가 없다고 하셨고(계 5:1-3), 계시록을 가감하면 구원을 받지 못한다고 하였으나(계 22:18-19), 그들 중 누구 한 사람 배워 알려고 하는 자가 없으며, 추수되어 가야 구원받는다 하였으나(마 13:24-30, 14장 참고) 누구 하나 추수되어 가려고 하는 사람이 없으며, 신약의 새 언약(마 26장, 눅 22장, 히 8:10 참고)을 지키는 자 없다.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을 몰라도 되고, 추수되어 가지 않아도 되고, 천국과 예수님께 가지 않아도 된다는 이것이 이 시대의 신앙이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아담 때나 노아 때와 육적 이스라엘 때와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 때는 같은 정신과 같은 신앙이다. 목자들과 교인들은 나태하고 부패했으며, 소경이고 귀머거리이며, 썩고 어두운 악을 선으로 삼아, 성경 말씀에는 관심이 없다. 신앙은 하늘에서 땅에 떨어졌고, 영보다 육신의 생활을 원하고 있고, 돈과 권세가 목자들의 신앙이 되었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전무후무한 획기적 진리인 계시 말씀(계시록의 실상 증거)은 목자들이 원하는 것이 아니었다. 돈과 육체들만을 그들의 권세로 삼아 자기가 하나님이고 자기 교회가 천국일 뿐이다. 천국이 와도, 하나님이 오셔도, 인류 최고의 진리가 와도, 이를 따를 자가 없고 귀히 여길 자가 없다. 이러한 그들의 행위가 기독교 세계의 종말을 재촉하고 있다. ‘참 진리라면 믿을 것이다.’라는 논리는 이 세상(교회와 교인들)에는 맞지 않는다. 돈과 권세라면 믿을 것이다. 보지 않았는가?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초림 때, 말씀이요 빛과 생명이신 하나님과 그 아들이(요 1:1-4, 12:46, 14:6 참고) 와도 유대인들은 믿지 않았다. 그들의 유전자로 난 오늘날의 그들의 후손이 믿을 것인가? 아니다. 또 믿지 않고 핍박을 일삼을 것이 뻔한 사실이다. 세상을 바라보는 것이 거짓을 보는 것 같고, 악을 보는 것 같으며, 징그러운 뱀을 보는 것만 같다.
 
   “하나님은 어찌 이 악당들을 위해 독생자를 희생시키셨습니까? 하나님의 목적과 이유가 무엇입니까? 천국 씨를 뿌린 지가 2천 년, 천국의 씨로 난 자들이 얼마나 살아 있습니까? 가슴이 터지도록 외쳐도 돌아보는 자 없고, 가슴을 치고 통곡해도 마음에 두는 자 없는 세상 종말, 그래도 남은 씨를 찾아 오늘도 구만리 길 분주합니다. 넓은 세상 가시밭 길 험한 준령(峻嶺) 넘고 넘어 가는 길 상처도 많습니다. 주님.”
   천지와 산천초목들, 천공의 해·달·별들은 변함없이 반짝이며 바라보고 있건만, 야속한 인생의 마음은 어찌 본향으로 돌아올 줄 모르는가? 구름도 울고 가고 바람도 스쳐 간다.
 



   (유럽과 미국 말씀 대집회 결과) 유럽의 신앙인과 미국의 신앙인은 그 신앙 태도가 천지 차이이다. 미국에서 몇 명이나 구원받을 자가 있을까? 구원받는 자는 천운(天運)을 타고난 자일 것이다. 미국은 소돔, 고모라와 같다. 축복의 나라가 저주의 나라로 바뀌는 것 같다. 미국 내에 있는 타국인들이 이를 알 것인가? 세상은 사랑해도 하나님과 그 말씀은 아랑곳없다. 나는 하나님께서 참으로 대한민국을 잘 선택하셨다고 본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하나님께서 부패한 아담 세계를 끝내시고 노아의 세계를 세웠고, 노아의 세계가 부패했을 때 이스라엘 세계를 세웠고, 육적 이스라엘 세계가 부패했을 때(마 11:12-13, 눅 16:16) 영적 이스라엘을 세웠다(요 1:12-13 참고). 그리고 육의 씨가 아닌 천국 하나님의 복음의 씨를(눅 8:11) 땅 끝까지 뿌리셨다(마 13:24, 24:14).
   씨를 뿌린 예수교 밭에는 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가 추수 때까지 함께 자랐고(마 13:25-30), 예수님 재림 때인 추수 때 예수교 밭에서 알곡을 모아 인치시고, 열두 지파 새 천국을 세우신다(계 7, 14장). 이것이 신약의 하나님의 뜻과 목적이다.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추수되어 가지 못한 마귀의 씨 가라지는 그 밭에 남아 있게 되고 불살라진다. 불살라지는 마귀의 씨들은 선천(先天)이요, 추수되어 가는 하나님의 씨들은 후천(後天) 세계이다. 이것이 계시록 6-7장, 13-14장, 18-19장, 21장의 선천과 후천의 사건이다. 하나님은 후천 세계에 오시어 함께하신다. 이것이 신약의 약속이며 새 언약이다.
 



   세상을 순행(巡行)해 본바, 혼돈하고 흑암하고, 믿는 자도 아는 자도 없으며, 가라지 씨만 가득하고, 진리를 찾는 자도 없고, 진리를 바라는 자와 믿는 자도 없다. 혹 하나씩 알곡이 있을 뿐이다.
   재림 때의 추수와 인치는 일이 완수되면 안식이 온다. 천년 시대가 가면 성 밖(세계)은 불살라진다(계 20:4-10). 그리고 육신이 죽은 영들에게 심판이 있게 된다(계 20:11-15).
오늘날은 노아 때같이 아무리 외쳐도 듣지 않고, 자의적 판단에 빠져 진리도 하나님도 아랑곳이 없다(마 24:37-39, 눅 17:26-30). 믿는 자를 보기가 쉽지 않고, 형식적 신앙인뿐이다(눅 18:8).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이 시대에 누가 신천지 계시 복음을 듣지 못했다고 핑계하겠는가?(요 15:22) 신문, 방송, 매스컴을 통해 수없이 알렸고, 동성서행(東成西行 : 동방 대한민국에서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서쪽 유럽·미국 등으로 가서 전함)하며 알렸다. 초림 예수님 때 구약을 이룬 계시를 예수님께 받는 자 외에 하나님을 알 자가 없는 것(마 11:27, 요 17:3)같이, 오늘날도 신약 계시록을 이룬 계시를 신천지를 통해 받은 자 외에는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을 알 자가 없고 구원받을 자가 없다(계 5장, 10장 참고).
 


신천지-개신교의 부패성




   우리 신천지는 약속의 나라요 천민(天民)이며, 전무후무한 계시 말씀(계시록이 성취된 실상 증거)으로 인 맞은 12지파 천국이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영계 천국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이 곳 신천지에 임해 오신다(계 3:12, 계 21장). 이 곳 신천지에서 어린양 혼인 잔치가(계 19장) 있게 된다. 이 날은 약속한 성령이 우리 안에 있게 된다(요 14:20).
 

   6천 년 기나긴 세월이 낳은 신천지 12지파 천민들이여! 순교의 영들과 함께 영광을 우리 하나님께 영원토록 올리세. 할렐루야! 영광 받아 주소서.





http://cafe.daum.net/scjschool/E3qZ/436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댓글 1개:

  1. 하나님은 부패한 곳에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는 곳은 성경의 목적을 알고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하는 곳, 신천지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