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8월 10일 금요일

신천지-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는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오늘날 이 땅에 이루시고자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하나님의 나라요,
6천년 하나님의 노력하신 창작물이며 주 안에서 함께 구원받을 제사장과 백성들이 소속된 거룩한 성전입니다.
신천지 증거장막성전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계시와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며 만국을 소성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 (新天地)
신천지는 새 하늘 새 땅의 약어(略語)이며,
그 뜻은 새 장막과 새 성도를 의미합니다
(벧후3:13, 마13:31~32, 계14:1~5, 계15:2~5).
모세가 하나님이 보여주신 하늘의 형상을 기준으로 이 땅에 하늘 형상의 모형인 성막을 제작 했듯이, 오늘날의 신천지 창조 역시 약속의 목자가 영계의 천국을 보고 그와 같이 이 땅에 창설하는 것이니 이것이 하늘에서 이룬대로 이 땅에 창조되는 하나님의 나라요 그 명칭은 신천지입니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예수교 (예수敎)
예수교라 함은 신천지 성전의 교주가 교명에서 나타나있는 것처럼 예수님이신 것을 의미합니다.

 



증거장막성전 (證據帳幕聖殿)증거장막성전이란 계시록을 보고 듣고 증거하는 자들의
성전을 말하며, 하나님과 성도가 예배드리는 거룩한 집을말합니다. 또한 증거장막성전은 만국이 와서 소성받고 주께 경배해야 할 약속의 성전입니다(계15:4~5).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 12지파

시대마다 나타난 하나님의 나라는 12지파였습니다.
구약때 야곱은 이긴 자, 즉 이스라엘이라는 이름을 받고
육적 이스라엘 12지파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유대 땅에 오신 예수님 역시 세상을 이기고(요16:33, 마4장,
눅4장) 12제자(12지파)를 통해 영적 이스라엘 12지파
를 만들었습니다. 구약과 초림에 등장한 12지파는 재림 때
즉 계시록에도 등장합니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계시록 7장에는 추수 때에 14만 4천 명을 추수하여
말씀으로 인치는 일이 있습니다. 14만 4천 명이 인 맞는
곳은 계시록 14장의 시온산이고 말씀으로 인 맞은 14만 4천 명을 처음 익은 열매라고 합니다(약 1:18). 이 14만 4천명이 하나님의 인 맞아 창조된 12지파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설하신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는 오늘
이전에는 없던 새 것이며 세계 속에서 오직 하나뿐인
하나님의 나라요 성전입니다. 이 12지파는 구약 시대의 12
지파의 이름과 함께 예수님 제자들의 이름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마지막 때 이 12지파에 속하지 않는 자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 아니라고 하셨기에 신천지 12지파는 전
세계에 신천지를 알리는 동시에 만국을 소성하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의 자랑은 성경에 약속한 성전이요
약속한 목자가 있고 약속한 신학 "새 노래"를 배워 나팔 불고 있다. 세상은 아직도 캄캄한 밤이되어 신약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도 깨닫지 못하여 하나님의 역사를 훼방하고 핍박하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신앙세계의 현실입니다.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신천지-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댓글 7개:

  1. 신천지 너무 사랑해요~!

    답글삭제
  2. 3살 된 어린이 에게 100년 된 산삼을 입에 넣어주면 한번 씹어보고 쓰다고 내어 뱉게 됩니다.
    마태 19;24절에 부자가 천국 가는 것이 약대가 바늘귀에 들어가는 것 보다 어렵다. 그리고 성경 말씀은 일 점 일 획도 틀린 것이 없다. 그리고 부자와 나사로 비유를 잘 아시지요, 까마귀 나라에 까마귀는 자기들 외모와 속과 생각이 검어도 검다는 것 인식을 못하고 살다가 백로를 보게 되면 비교하게 되고 비로소 자기 자신이 검정 색이라는 것을 알게 되지요. 여기 마태 19장 24절에 부자는 이 시대와 그때를 비교 시에 그룹 회장이나 수백억 가진 자가 아니고 우리 모두가 지금 부자 입니다. 이성경 말씀은 2000년 전에 사막에 밀을 심어 겨우 입에 풀칠 할 때 이야기 입니다. 눈을 감고 깊이 생각 해보세요. 저의 주장이 틀렸다고 생각 되십니까? 성도 여러분 배고프고 가난할 때 간절한 기도가 나옵띠까? 배 부를때 간절한 기도가 마음속에서 나옵띠까? 이해가 안되시면 www.jhdh.org 에 들어가서 지옥과 천국에는 어떤 사람들이 가 있는지를 체험해 보시고 여러분이 지옥 보내고 싶은 분은 이 홈페이지를 알려 주지 마시고 자식 부모 형재 4촌 친구등 천국으로 꼭꼭꼭 보내고 싶은분 에게는 www.jhdh.org 를 꼬-옥 보시게 하세요.그렇게 하시지 않으시면 이 복잡한 사회 생활 하시다 보면 나도 모르게 지옥으로 떨어 질수 있습니다.이분들 간증 대로라면 100% 기준 으로 목사님으로부터 평신도까지 반에 반은 지옥으로 가 있더랍니다. 소름 끼치는 내용이지만 사실이고 현실 입니다 .꼭 여러번 보시고 가장 가까운 사람부터 이 사이트를 꼭 보게 해서 전도 하시길 바랍니다. 서두르세요 저와 여러분이 내일 12시까지 산다는 보증서를 하나님으로부터 받았습니까? 이 간증 보시면 천국 가시게 되어 있습니다. 그럼 부디부디 천국 가는 복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만 천국가시면 예수님께서 좋아 할까요? 2012. 가을 지구촌 선교 사이트 운영자 일동 올림.

    답글삭제
  3. 만방이몰려오는곳우리나라하나님의나라신천지가너무좋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