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7월 31일 화요일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사도요한은 성령에 감동하여 하늘 영계에 올라가 하나님의 보좌와 그 계열을 보았으며 하나님의 보좌가 이 땅에 온다는 말을 들었다. (계4:8)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기 위해서는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도
같은 모양으로 창조되어야 한다.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 창조된 곳에 하나님의 영계의 나라가 임하게 된다(마6:10)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고 이는 계시록시대에 이루어지고 완성되게 된다.(계21:1~2)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하나님과 성경이 무엇을 우리에게 알게 하시고 깨닫게 하셨는가?
우리는 하나님과 성경의 뜻을 알아 그 뜻대로 해야 한다.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하나님은 우상을 만들지 말고, 하늘에나 땅에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것의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고 거기에 절하지 못하게 하셨다(출 20:3-5, 출 34:14, 수 23:7).


그러나 사람들은 하나님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하나님을 대신해서 하나님의 형상을 만들어 하나님을 섬기는 표시를 하는 것이었다.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을 만들어 거기에다 절하고 예물을 드리며 복을 비는 것을 참 하나님이 오시어 보실 때 그 마음이 어떠하시겠는가?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모세 때 일곱 등불과 열두 개의 떡(진설병)을 진상하고 경배하였으며, 바다와 열두 소와 동서남북의 네 생물을 만들었으나(출 25장-27장, 레 24장, 왕상 7장), 이 또한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이었고 참 형상은 아니었다.






모세와 솔로몬은 하늘(보좌)에 있는 것들을 보고 이 땅에 그 모형과 그림자를
만들었으나 (히 8:5, 히 10:1), 예수님이 새 언약을 하신 이후 그것들이 필요 없게 되었다.

계시록 성취 때인 재림 때, 예수님의 피로 죄를 사함 받고 또 계시 말씀을
생각에 두고 마음에 새긴 자들을 그 피로 사서 제사장을 삼고 그 피로 씻어 백성을 삼아 주신다.
하늘에 있는 것의 참 형상이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사들과 천국이 이 땅에 임하게 되므로(계 21장), 이제는 모형도 그림자도 필요 없게 된다.





하늘의 영과 땅의 육이 결혼하여 하나가 된(고후 5:1-4, 계 20:4-6) 신인 합일체(神人合一體)들이 바로 모세와 솔로몬이 이 땅에 만든 모형의 실체이다.


하늘의 하나님과 그 권속들도, 땅에서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사람들도 참 형상이신 하나님과 그 권속들과 하나 되어 살기를 고대해 온 것이다(롬 8:19-23). 이제는 참 형상이 나타났으므로 모형적 우상이 있을 이유도 가치도 없다.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계4장
하늘에 보좌를 베푸시고 보좌에 하나님이 계시며 하나님의 보자에 둘려 24보좌들이 있고그 위에 24장로들이 있으며 보좌 앞에
일곱 등불의 하나님의 일곱영이 있으며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으며앞 뒤 주위에 눈이 가득하다.




우리 신천지 세계는 하나님이 계시고 그 소속 계열들이 함께 하는 곳이다(계 4장, 계 7장, 계 21장). 12개의 떡도 있고, 7개의 등잔도 있으며, 동서남북 네 생물(사자와 송아지와 독수리와 사람)과 그 각 권세도 있으며, 바다(유리바다)도 12소도 있다. 이는 영육이 하나 된 실체들이다. 바울은 이를 가리켜 우리가 하나님의 밭이요 집이요 성전이요 그릇이라 하였으니(고전 3:9, 16, 롬 9:21-24), 이는 하나님이 바라고 원하신 것이며, 천지 합일체(신인 합일체)로 다시 난 천민(天民)이다.
이를 믿고 구원과 영생을 얻기를 원하는 사람은 신천지 하나님께로 올 것이다.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보좌마크는 계4장과 계21장의 영계 하늘에서 새 하늘 새 땅으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을 상징한 마크입니다.
이는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자기 모양대로 창조된 신천지에 온 것을 알리고 상징하는 것이다.



신천지 보좌마크는 현재 특허청등록번호
제 42-001873호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두 줄로 둘린 원은 각각 우주와 지구를 상징하며 원 안의 사각형은 하나님의 나라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을 의미합니다.


중앙의 벽옥과 홍보석 같은 성경책영생의 말씀을 가지신 하나님을 상징하며 보좌에 둘린 무지개 색깔은 하나님의 언약을 상징합니다.



성 중앙에 있는 십자가는 예수님의 십자가 도(道)와 생수가 솟아나 흐르는 샘 즉, 우물 정(丼)자로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오는 길을 의미합니다.



동서남북 각 세 문씩인 열두문(계21:12~13)은 열 두 지파의 문이며
성 안의 나무들은 영생의 말씀을 받아 나무들은 영생의 말씀을 받아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새 이스라엘 12지파를 상징합니다.



신천지-영계 하나님의 보좌 형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