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7월 9일 월요일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본문 : 계 2, 3, 12, 15, 21장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하나님의 목자가 마귀의 목자와 싸워 이김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게 된다(계 12:7-11).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초림 예수님은 세상을 이겼다고 하셨다(요 16:33). 계시록에서는 예수님이 이기셨기 때문에 봉한 책의 일곱 인을 떼고 펼칠 수 있었으며(계 5장), 계시록 6:1-2에서는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한다.’고 하셨고, 계시록 12장에서 영계와 육계가 동시에 전쟁을 하였고, 천군이 승리하였으며, 싸워 이길 수 있는 무기는 예수님의 피와 증거하는 말이었다. 

신약의 전쟁은 쌍방의 교권 다툼이요 증거하는 말(진리와 비진리) 다툼이었다. 

전쟁하는 두 진영은 하나님의 목자 소속(군대)과 마귀의 목자 소속이었다.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진 자와 이긴 자의 증거는 이것이니, 진 자는 일곱 갈래로 흩어진 것이요, 이긴 자는 이스라엘이 되어(창 32:28 참고) 12지파를 창설하고 하나님의 모든 복을 받는 것이다(신 28장). 주께서 이긴 자에게 주시겠다고 하신 약속은 계시록 2, 3장에 기록되어 있다. 그 중 몇 가지를 들어 말하면 다음과 같다. 영생하는 양식인 ‘생명나무 과실’과 ‘감추었던 만나’와 심판하는 권세 ‘흰 돌’과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과 ‘하나님의 이름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 위에 기록해 주는 것’과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는 것’ 등이며, 약속하신 이 모든 것을 유업으로 받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이다(계 21:7).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이긴 자 외에는 어느 것 하나 받은 자가 없고 알 자가 없으며, 어둠 속에서 사람의 계명으로만 알 따름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계시록의 사건 중 하나라도 가감(加減)하면 천국도 구원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이다(계 22:18-19). 가감했는지 안 했는지 자신에게 물어 보라. 



약속의 목자 이긴 자는 오늘날 신천지에 있고,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보고 들은 대로 증거한다. 계시록 사건을 바르게 증거할 이는 온 지구촌에 단 한 사람밖에 없다. 

지구촌에는 약 70억의 인구가 있고, 수많은 신앙인들이 있다. 누구든지 계시록에 대해 보고 듣고 이루어진 실상(실체)을 증거할 수 있으면 나와 보라. 누가 참인지, 누구의 증거가 맞는지, 그 실체들을 증거해 보자. 



지금까지 한기총 소속 교단에게 대중 앞에서 공개 토론을 하자고 수차 제의하였으나 응하지 않았다. 우리 신천지는 진리로 세상을 이겼고 마귀를 이겼다. 단 한 사람도 공개 토론에 응한 자가 없었다. 만일 참으로 진리를 원하고 천국을 원하는 성도라면, 목사의 말보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자라면, 진리와 이긴 자를 찾았을 것이다. 

거짓에 물들어 거짓 씨로 난 생각에 사로잡히면 거기서 빠져나오지 못한다. 어떤 거짓말로 묶여져 있는가? 옛날이나 지금이나 ‘이단’이라는 거짓말로 묶여져 있고, 거짓 씨를 받아 함께 거짓말을 하고 있다. 목자들은 자기 성도가 진리를 알게 될까봐 쩔쩔매고 있는 것이다. ‘가지 마라. 성경 공부하는 곳은 이단이다.’라는 등, 이런 거짓말 줄로 묶는 것이다(마 13:24-30 참고).

핍박하고 있는 이들은 하나같이 성경에 무식하고, 성령이 없으며, 육으로 돌아가, 돈을 사랑하고, 교회를 자기 사업체로 여기며 교권과 권세를 얻는 데 혈안이 되어 있다. 그러나 우리 신천지는 예수님의 말씀같이 무료 선교센터를 운영하며 참 진리를 값 없이 주고 있다(마 10:8, 계 22:17).



말세 성도는 계시록 13, 17, 18장과 같이 귀신의 나라 영적 바벨론에 사로잡히게 되며, 이는 자기 목자를 통해 바벨론 교리(주석 : 거짓 교리)를 듣고 믿음으로 바벨론 귀신의 가족 곧 사단의 나라와 민족이 된다. 신천지에 오시는 보혜사 성령은 택한 목자 안에 들어가 하나가 되고(요 14:16-17, 26) 바벨론에 사로잡힌 성도들을 빼내시고 불러내신다(계 17:14, 18:4). 주님이 보내신 보혜사의 말씀을 듣고 믿은 성도는 그 받은 계시 말씀으로 바벨론의 교리인 주석(거짓말)을 이기고 거기(바벨론)서 말씀을 따라 나온다. 바벨론에서 나와서 온 이 곳이 시온산이다(슥 2:7, 사 60:14-16 참고).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이것이 추수이다. 신천지 성도는 바벨론에서 추수되어 나온 자들이다. 진리로 바벨론의 거짓 교리를 이긴 자들이다. 짐승과 그의 우상과 그의 이름의 수를(계 13, 16장) 이기고(계 12장), 나온 자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 유리바다 가에 모여 모세의 노래와 어린양의 노래 곧 구?신약 말씀을 배워 인 맞게 된 것이다(계 15:2-4). 이들을 그릇 곧 하나님의 진노의 대접으로 삼아 계시록 16장의 배도자와 짐승(멸망자인 거짓 목자)에게 쏟는 것이다. 진리로 이겼으므로 사단의 나라 바벨론을 심판하는 것이다. 

승리의 소리가 온 성에 들린다. 와 보라. 



개신교는 신천지 앞에서 기름 없는 등불이다. 모세 율법이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었던 것같이, 초림 때의 비유한 예언은 재림의 주께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었다. 신약의 계시 믿음이 옴으로 다시는 몽학선생 아래 있지 아니하고, 예수 안에 있게 된다(요 14:20). 

이 곳이 이긴 자가 있는 신천지예수교(약칭 ‘신천지’)이다. 우리 신천지는 진리의 성읍이요, 아름다운 신천지이며, 진리로 세상을 이긴 곳이다. 어린아이도 세상의 신학 박사와 목사에게 진리로 이긴다. 이는 아이이기 전에 성령의 역사이기 때문이다. 



계시 말씀이 있는, 승리한 신천지 외에는 약속의 목자도 없고, 구원받을 곳도 없고, 천국도 없다(계 3:12 참고). 이러므로 오늘날 계시록에서 말한 대적 마귀 목자와 싸워 이긴 곳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시작되고 구원이 시작된 것이다(계 12:7-11). 이 곳을 찾는 사람은 성령의 인도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영생하는 천국에 인도된다


[신천지-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신약의 이긴 자와 약속한 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