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신천지-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본문 : 마 7:1-27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대한민국의 기독교는 8․15 광복 및 6․25전쟁으로 인해 급성장하였고,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들의 천국(신천지교회)도 급성장하였다. 그러나 2000년대(代)로 들어서면서부터 기독교의 성도 수는 급감(急減)하기 시작하였다. 성도들이 신앙을 중단하거나 천주교와 신천지교회(약칭 ‘신천지’)로 몰려가기 시작한 것이다.
   그 원인이 무엇인가? 돈으로 목사증을 사고, 또 한기총 회장이 되기 위해 회장권(會長權)을 돈을 주고 사고팔고 하니, 교회가 바로 목사와 교단의 회장을 사고파는 시장이 된 것이다. 이러한 소식이 세상에 알려지매, 이를 안 신앙인들은 바른 신앙과 진리의 말씀을 찾아 헤매게 되었다.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하나님과 성경 말씀은 앞에서와 같은 교회와 목사들의 이러한 행위를 무엇이라 하셨는가?
   디모데전서 6:9-10에는 “부(富)하려 하는 자들은 시험과 올무와 여러 가지 어리석고 해로운 정욕에 떨어지나니, 곧 사람으로 침륜(沈淪)과 멸망에 빠지게 하는 것이라. 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 이것을 사모하는 자들이 미혹을 받아 믿음에서 떠나 많은 근심으로써 자기를 찔렀도다.”고 하였다.
   야고보서 1:15에는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고 하였다.
   말라기 2:6-9을 보면, 하나님께서 제사장 곧 목자(레위인)와 세운 언약은 이러하다.
   “그 입에는 진리의 법이 있었고 그 입술에는 불의(不義)함이 없었으며, 그가 화평과 정직한 중에서 나와 동행하며, 많은 사람을 돌이켜 죄악에서 떠나게 하였느니라. 대저 제사장의 입술은 지식을 지켜야 하겠고, 사람들이 그 입에서 율법을 구하게 되어야 할 것이니, 제사장은 만군의 여호와의 사자가 됨이어늘, 너희는 정도(正道)에서 떠나 많은 사람으로 율법에 거치게 하도다. 나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니, 너희가 레위의 언약을 파하였느니라. 너희가 내 도를 지키지 아니하고 율법을 행할 때에 사람에게 편벽(偏僻)되이 하였으므로, 나도 너희로 모든 백성 앞에 멸시와 천대를 당하게 하였느니라.”고 하셨다.
 




   하나님과 성경은 이와 같은 말씀으로 우리 신앙인들에게 말씀하셨고, 그 행위에 따라 말씀대로 갚으신다. 돈으로 목사가 된 자가 성도와 하나님에 대해 무엇을 가르치며, 또 하나님의 뜻을 행할 수가 있겠는가? 돈으로 권세를 사서 교단의 회장이 되고 교회를 운영하는 자가 하나님의 뜻대로 하겠는가? 악을 행하고도 자칭 정통이라 하고, 돈을 받고 회장을 세운 자들에게 죄가 없다 하겠는가? 또 이 같은 자들에게 하나님이 함께하시겠는가? 하나님이 그 곳에 복과 은혜를 내려주시겠는가? 이들과 그 소속 교인들이 천국에 가겠는가?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계시록 20:12-15에 ‘사람은 누구나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성경과 생명책)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아 천국과 지옥 불에 들어간다.’고 하였다. 그리고 갈라디아서 1:8에서 바울은 ‘우리가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하늘에서 온 천사라 할지라도 저주를 받는다.’고 하였다.
   위에서 말한 한기총과 또 돈을 주고 목사 안수증을 사서 목회자가 된 자들의 행위는 결국 기독교의 종말을 불러온 것이 아닌가? 이 종말은 누가 준 것도 아니며, 어디서 온 것도 아니다. 자기들의 부패하고 낡은 행위 자체가 종말을 만든 것이다. 행위가 이러함에도 자기들에게서 떠난 자들을 이단이라 하고, 바른 신앙을 하는 자들을 이단이라 한다. 누가 이단이며 누가 정통인가? 그들이 과연 남을 이단이라 할 자격이 있는가?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하나님도 한 분이요 성경도 하나이다. 그러나 이들(가짜 목사들)이 만든 주석(註釋)은 가지각색으로 많다. 지금은 어떤 세계이며, 어떤 신앙의 때인가? 또 그 주석 책의 값은 성경보다도 비싸다. 성경 한 권 외에 그들이 권위와 자랑으로 만든 수십만 권의 주석은 가짜이며, 비진리 사단의 씨요, 음행의 포도주이다. 하나님은 오직 성경 한 권을 우리 성도들에게 주신 것이다. 어떤 것을 믿어야 하겠는가?
   한기총 집단들이 전하는 복음은 거짓된 ‘다른 복음’이다. 돈을 주고받고 목사 안수증과 회장권을 사고파는 행위가 어찌 지옥 형벌을 받을 행위가 아니겠는가?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하나님의 뜻인 계시록의 약속을 보면 영적 이스라엘의 종말을 말씀하셨다(계 6장 참고). 그리고 마태복음 24장에도 교회의 종말을 말씀하셨다. 교회 종말이 있은 후 주께서 천사들과 함께 추수하여(택하신 자들을 모아) 새 나라를 세울 것을 성경은 말하고 있다(마 24:29-31).
   계시록 12장에 용의 무리와 싸워 이김으로 비로소 하나님의 나라와 구원이 있다고 하신 말씀을 믿는가?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신천지 -현 교계의 신앙 실태와 성경





불법자(不法者)들이 정통이라면, 우리 신천지를 무엇이라고 말해야 하겠는가? 한기총은 초림 때 바리새인들의 제사장들과 그 장로들 같은 전통(傳統)이요, 신천지는 예수님 같은 천국과 생명의 빛이다.
 



   주께서 요한복음 14:29에 ‘일이 이루어지기 전에 미리 말한 것(예언)은 일이 이루어질 때에 믿게 하려 함이라.’고 하셨는데,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이 바로 오늘날 신천지가 보고 증거하는 계시 말씀이다. 아멘!







 

                               

댓글 1개:

  1. 성경 한 권 보다 사람들의 주석이 수십만원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기가 막히다. 하나님의 말씀과 뜻인 성경을 알기 보다 믿기만 하라는 목사들의 말이 떠오른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