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7월 1일 일요일

신천지- 핍박하는 이유와 원인


신천지- 핍박하는 이유와 원인



핍박하는 이유와 원인

본문 : 행 7:51-53, 마 23:30-33



신천지 핍박





<핍박하는 자와 핍박받는 자>
성경에는 하나님과 마귀가 있고, 그에 속한 목자가 있다.
6천 년 하나님의 역사 속에는 핍박하는 자가 있고 핍박을 받는 자가 있다(마 5:10-12 참고). 핍박을 하는 자는 마귀의 소속이었고, 핍박을 받는 자는 하나님의 소속이었다.



신천지 핍박



하나님의 목자는 사랑과 용서와 축복을 하는 자였고, 마귀 소속의 목자는 핍박과 저주와 거짓과 다툼을 하는 자였다. 이로써 하나님의 소속과 마귀의 소속을 알게 된다.


신천지 핍박




<핍박하는 이유와 원인>
성경에 기록되었듯이, 핍박하는 이유와 원인은 자기가 말한 거짓 증거를 가리우기 위함이다(요 15:18-25, 16:1-30). 그러나 이는 가리워지는 것이 아니라 죄를 더하는 것이다. 핍박하고 출교시키고 죽이면서도 이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예(例)라고 함(요 16:2)같이, 핍박하는 자는 여전히 자기들이 정통임을 주장하고 상대를 이단으로 몰아세운다. 이는 적반하장(賊反荷杖)격으로, 이단이 그들의 교권으로 참 정통을 이단으로 만드는 것이다. 검은 것을 흰 것이라 한다 해서 흰 것이 되며, 흰 것을 검은 것이라 한다 해서 검은 것이 되겠는가?(사 5:20-23)


유대인들은 하나님께서 보내신 옛 선지자들과 또 하나님께서 함께하신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이단이라 했으나(마 26:65-73 참고, 행 24:5) 이단이 되지 않았고, 이단이라고 한 그들이 참 이단이었다.
오늘날 신천지라 하여 이단이라 아니 하겠는가? 그러나 신천지 열두 지파는 성경에 약속된 대로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 이루는 하나님 나라이다(계 7장, 14:1-5, 21:1-2). 그러므로 신천지는 이단이 아닌 ‘참단’ 곧 정통이요, 정통 중에서도 직통 계시 정통이다.




신천지 핍박




초림 당시 하나님과 예수님은 구약의 약속대로 가장 기이한(사 29:14) 계시 말씀(마 11:27)을 전하셨고, 그 제자들도 예수님의 계시 말씀을 전하였다(갈 1:11-12). 예수님은 계시 말씀을 전하면서 당시의 목자들을 이사야 29장 9-10절에 말한 소경이라고 하며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고 하셨다(마 15:14). 그리고 그들이 가르치고 배운 것은 사람의 계명뿐이며, 사람의 계명으로 배운 자는 입으로는 주를 가까이하며 ‘주여 주여’ 하나 마음은 하나님과 멀리 떠나 있다고 하셨다(사 29:13, 마 15:7-9). 이 말씀은 당시의 목자도 그 성도들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것이며, 예수님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만이 하나님을 알고 구원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신천지 핍박


이것이 초림 때 유대인 목자들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핍박한 이유이며 원인이다. 당시 목자들이 예수를 염병이라, 이단이라고 한 것은 사람들이 예수님에게 나아가 위와 같은 말씀을 듣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었다(마 23:13). 이와 같은 방법을 쓴 것은, 자기들이 잘못 증거한 것 곧 거짓말한 것이 드러나는 것과 또 자기들(권세, 지위, 명예, 부귀 등)이 무너지는 것이 두려워서였다. 만일 그들이 회개하고 낮아져 말씀에 순종했다면 구원받을 수 있었을 것이다.


신천지 핍박




<신천지예수교를 이단이라 핍박하는 이유>
오늘날 신천지예수교를 이단이라 핍박하는 이유는 초림 예수님 때와 같다. 곳곳마다 진리는 없고 사람의 계명뿐이며, 자기 위신을 높이기 위해 봉한 책의 말씀과 그 진상을 거짓으로 증거한 것들이 발각될까 두려워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며 핍박한다.



 온 세계 속에서 계 10장의 계시 말씀을 받고 증거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며, 성경을 통달하는 곳도, 계시와 실상을 증거하는 곳도 오직 신천지뿐이다.

신천지 핍박








예수님이 계 5장의 하나님의 오른손에 있는 봉한 책을 취하시고, 계 6, 8장에서 인을 다 뗀 후 그 책을 천사에게 주었고, 천사는 계 10장에서 새요한에게 주어 먹게 한 후 이 계시 말씀과 그 본 것을 다시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전하라 하였다. 그러므로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이 새요한에게 계시를 받는 것이 예수님의 뜻이며, 또 예수님과 새요한의 소원이다. 이 뜻에 순종하지 아니하는 자는 예수님과 그 말씀을 믿지 않는 자이다. 이 약속을 믿지 않는 자가 구원을 얻겠는가?


신천지 핍박

오늘날 신약의 계시 말씀으로 사람의 계명과 주석(註釋)의 잘못된 거짓 증거에 대해 설명하였으니, 거짓말을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 신천지는 그 누구도 하지 못한 것을 증거하였으므로, 아무도 그 죄를 핑계하지 못할 것이다.


참 구원을 받기 원하는 자는 사람의 말보다 예수님의 계시를 믿어야 하고, 판단도 성경으로 해야 한다. 계시록은 예수님의 계시이며, 가감하면 천국에 못 가고 재앙을 면치 못한다(계 22:18-19). 목자와 성도는 참으로 이 말씀을 믿는가? 계시록을 가감하지는 않았는가? 사람은 누구나 자기 행위에 따라 성경에 기록된 대로 심판을 받는다(계 20:12). 누구든지 오늘날 약속하신 계시와 실상을 믿는 자는 구원을 얻게 된다.



신천지 핍박


















                                    

댓글 2개:

  1. 사람이 죽고 싶으면 한강에 가서 입하하면 죽을 것인데,
    지옥을 자처하면 가면되지,그러나 사람은 누구나 살기를
    원한다 죽고 싶은 사람은 없다 영원이 살기를 원하는 사람은 첫째 하나님의 언약을 지켜야 한다 새언약이다 계시록
    자체가 새언약이다 이 사람은 배도했고 이 사람은 멸망했다가 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 배도자도 먈망자도
    되지말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구원 밭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것이 신천지 열두지파이다 열두개가 신천지라면 그것이 곹 하나이다 하나님이 6천년에 걸쳐서 이땅에 나라를
    창조한다면 거기에 가족이 되어지는 것이 영원이 하나님 모시고 살 수 있는 조건인 것이다 용은 잡아 가둬 버리고
    하나님 모시고 사니까 영원한 나라이다 이런 나라에서 살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서 하나님 역사에 동참하여야 한다
    죄인 같이 도둑같이 조심 조심 숨을 죽이고복음들고 가야하는 이 심정 캄캄한 이 세상이 어찌 알리!무슨말로 시작하여 이해시켜야 변화할까?어떻케든 영생에 말씀을 전해야 하는 목자의 마음을 어느 누가 조금이라도 헤아릴수 있을까
    하늘누룩 중에서~

    답글삭제
  2. 신천지는 하나님이 사랑이신 것같이 하나님의 씨로난 천국백성으로서
    성경도 하나님의 뜻도 모르고 오해한 결과 하나님의 창작물인 신천지를 핍박하는
    사람들에게 계시의 말씀을 전하여 깨우치고 하나님의 씨로난 새로운 피조물로 창조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밤과 같이 어두운지라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것을 보아도 알지 못합니다.
    하나님의 심정을 어찌 사람이 알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깨달아야 하나님의 뜻대로 신앙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피조물이 하나님이 아닌자 밑에서 종노릇하고 있기에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길 고대한다고 했다면
    오늘날 구원 받을 수 있는 길이 무엇인지 고민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성경을 믿어야하고 성경대로 이루어진 신천지를 믿고 알곡으로 추수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