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검색

2012년 6월 17일 일요일

신천지- 우리 신천지의 신앙


우리 신천지의 신앙

본문 : 고전 3:16-17


  
신천지- 신앙
   


   신앙에 부패한 자들은 외인(外人)이요, 하나님과 상관없는 이방인(異邦人)이며, 아담 같은 범죄자(犯罪者)이다. 부패한 자들이 예배하는 것은 귀신에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예배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어찌 귀신과 교제하겠는가? 주의 잔과 귀신의 잔을 겸하여 마시지 못하고, 주의 상과 귀신의 상에 겸하여 참예치 못한다(고전 10:21).




신천지- 신앙






   신앙인의 말세(末世)는 부패로 인하여 있게 된 것이요, 주께서 재림(再臨)하심은 부패 중에 있는 참 신앙인을 거기서 구원하시기 위함이다. 부패한 교회마다 사단이 주관하고 있으며(마 24장, 계시록 전장), 포로 된 곳에 있는 하나님의 백성에게 전한 말씀을 깨달아 그들이 주께로 나옴으로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지는 것이다(요 5:24-25 참고). 


   계 2, 3장을 보라. 부패로 귀신의 나라가 된 그 곳은 하나님도 말씀도 없고, 돈과 명예와 권세만 난무(亂舞)한 곳이다. 어찌 이를 알지 못했다 하겠는가? 


  


[고후 6:14-20] 너희는(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는 자들이라면) 믿지 않는 자와 멍에를 같이하지 말라. 의와 불법이 어찌 함께하며 빛과 어둠이 어찌 사귀며 *그리스도와 벨리알이 어찌 조화되며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가 어찌 상관하며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저희 중(부패로 바벨론이 된 곳)에서 나와서 따로 있고 부정한 것을 만지지 말라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 


  


   이는 주 재림 때의 기독교의 현실과 같다.


  


   이를 아니라 하는 그는 예수님과 그의 말씀을 믿지 않고 부인하는 자이다. 이것이 기독교의 종말이요 말세이며, 부패로 인해 기독교 세계가 귀신의 나라 바벨론이 된 것이다. 예수님이 마태복음 7장에 ‘그들의 행위 곧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안다.’ 하심과 같이 오늘날도 그러하다.
신천지- 신앙





오늘날 기독교 세계가 말씀이 없으므로 하나님의 성령이 없고, 돈과 권세를 좋아하며, 거짓말을 마치 공장에서 지어내는 것같이 지어내며, 부패와 저주가 난무하고, 옛 제사장들과 장로들같이 핍박을 일삼는 것은 그들이 사단의 족속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들의 행위는 벌과 가재와 독사같이 쏘고 꼬집고 물고 악독을 품고 있다(잠 23:32 참고). 초림 때 구약을 이루시고 증거하시는 예수님을 목자들이 핍박하고 죽이려고 모여 공모한 것같이, 오늘날 신약을 이루고 그 이룬 실상을 보고 듣고 증거하는 신천지를 죽이려고 한다. 목자들이 모여 이와 같이 하려고 혈안(血眼)이 되어 있는 것은, 초림 때 핍박한 그 목자들의 유전(遺傳)으로 보인다. 현실을 보고도 모른다 하겠는가?


  


   지금 신천지 성도들과 지구촌 목사들이 함께 성경 말씀 100문제 시험을 친다면, 신천지 성도들과 목사들의 점수 차이는 하늘과 땅 같을 것이다. 이래도 그 입에서 ‘신천지가 이단’이라는 말이 나오겠는가? 자신 있으면 욕설 대신 나와서 공개 토론 및 성경 말씀 시험에 응해 실력 대결을 하라.


  


   우리 신천지 신앙은 성경의 약속대로 진리의 성령 보혜사로 말미암은 인류 최고의 진리를 토대로 한 신앙이며(요 16:13-14 참고), 신천지인(新天地人)은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난 하나님의 자녀 곧 말씀체이며, 걸어다니는 성경책이 되었다. 하나님도 그 아들 예수님도 말씀인 것같이(요 1:1-4, 요일 1:1-2 참고), 그 말씀으로 난 신천지도 말씀이다. 말씀을 받은 자가 하나님의 소생이며, 하나님이 함께한 신(神)이다(요 10:34-35, 행 17:29).


  


   세상 교회는 해·달·별같이 하늘에 있었고 빛을 내는 존재였으나, 말세를 만나 어두워지고 땅에 떨어져 어두운 밤(영적)이 되었고, 밤과 어둠의 아들(자녀)들이 되었다. 그러나 우리 신천지는 생명의 빛을 받아 낮과 빛의 아들들이 되었다. 종말이 된 세상 교회는 빛 곧 말씀이 없는 밤과 어둠 속에서 사단의 교리인 음행의 포도주에 의해 만국이 무너졌다. 이들이 귀신과 결혼한다고 하였고(계 18:23 참고),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거듭난 새로운 피조물이 되어 감사와 영광을 주 하나님께 돌리고 있다(계 7장, 14장, 19장, 21장, 계 12:10-11 참고).
신천지- 신앙
  


   가물어 메마른 심령들이 진리의 성령이 주시는 신천지의 단비 새 말씀을 받아 하나님께 춤추며 영광을 돌리고 있다. 신앙인이 아름다운 신앙, 아름다운 신천지, 진리의 성읍을 마다함은 사단의 족속이 된 까닭이기 때문이다. 믿지 않는 자는 아담 세계같이 멸망받게 되고, 믿는 자는 하나님께로 난 하나님의 가족 곧 천민(天民)이 된다. 


  


아멘.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신천지- 신앙








                           







미리보기






댓글 1개:

  1. 말씀을 잘 이해했다면 신천지를 통해 선하고 아름다운 열매들이 맺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별로....

    답글삭제